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삼성동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 무료입장 안내

728x90

그동안 메르스 여파로 활동이 주춤했는데요. 메르스 사태도 진정되고 이제 일상이 정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이번에 육아마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현명한 육아맘들의 필수코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및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이 강남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5년 8월 13일(목)~8월 16일(일) 4일간 매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게 됩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엄청난 속도로 변화해 가는 교육의 환경과 수많은 정보들 속에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유아교육의 트렌드를 제시해 주는 국내 최장수 유아교육 전문전시회입니다. 1,000여개의 부스!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유아교육을 위한 도서, 단행본, 교육프로그램, 완구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전시장입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보고 만지면서 비교해 보는 것입니다. 

한두명 밖에 없는 사랑하는 자녀를 위해 안전하고 친 환경적인 좋은 유아용품과 트렌디한 학습 도구을 사주고 싶은 마음은 모든 육아맘들의 한결같은 바램일 것입니다. 전시회에 가시면 자녀교육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필요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실 분들은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입장(입장료 5000원)하실 수 있습니다. 





제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 제35회 2015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기간 : 2015년 8월 13(목) ~8월 16(일)

전시시간 : 매일 10:00~18:00 

입장료 : 어른 5,000원 / 학생 3,000원 / 단체(20인이상) 3,000원, 취학전 아동은 무료

◇무료입장 : 온라인사전등록 (입장료 : 5,000원) 

◇장소

-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액스

- 도로명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회 품목


전시회 참가품목은 학습/교육프로그램 (학습지,가베교육,논술/국어/독서교육, 수학/과학 교육, 영어교육, 미술/음악 교육, 영재교육, 온라인 교육 등이 있고요.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원용품, 운영용품, 캐릭터용품, 아이방용품, 출판, 문구, 시설, 컨텐츠형 학습용품(컴퓨터,시청각교육,이미지, 과학기자재,기타가전), 유아용품 등 많은 업체가 참가하며 300개 이상의 브랜드와 1000여개 부스를 운영합니다. 



참가업체 이벤트 안내







지하철 이용안내




버스 이용안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셔틀버스 이용안내

※무료셔틀버스는 매일 송파 탄천공영주차장에서 10~15분 간격으로 운행할 예정이며 시간표는 추후에 공지한다고 합니다. 승용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코엑스 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상당하므로 탄천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셔틀버스를 타시면 편하게 관람하실 수 있겠습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특별한 이유는 출품되는 모든 제품들이 영아 및 유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관련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모든 육아맘들의 관심은 믿을 만한 교육 정보, 트렌디한 학습 도구를 찾는 것일 것입니다. 특히 임산부 여러분께서는 베이비용품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실텐데요. 이번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많은 신상품들도 구경 하시고 진행 중에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푸짐한 경품도 탈 수 있는 행운도 잡을 수 있으며, 특히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사전등록하시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입장료를 절약 할 수 있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