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교육&자격증&IT

[초등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학습신청 안내

728x90

사랑하는 우리 아이! 어떻게 하면 좋은 공부 습관을 길러줄 수 있을까요? 초등학습 1위 아이스크림 홈런 프로그램은 50만 초등학교 학부모들이 선택해서 경험해본 초등인강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한 번 사용해본 학부모님들의 90%가 만족한다고 합니다. 자녀의 초등 공부 습관은 평생을 좌우할 만큼 중요합니다. 부모의 역할은 이렇게 중요한 초등학생 시기를 놓치지 않고 좋은 학습 프로그램으로 흥미를 가지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학부모님들의 리뷰


대부분의 학부모님들은 처음 
시작할 때는 크게 기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금보다 조금만 나아졌으면 하는 것이 부모님들의 마음일 것입니다. 그러나 기대 이상으로 좋은 결과가 나온다면 생각이 달라지겠죠. 아이스크림 홈런은 집중력의 달인, 습관의 달인, 시험의 달인이라고 불릴 정도로 좋은 학습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전국 대부분의 초등학교(93%)에서 매일 수업과 평가에 활용되는 아이스크림(i-Scream)의 노하우로 만든 초등학습 1위 프로그램입니다. 체험 회원이 40만을 넘었다고 합니다. 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학습으로 자신감과 의지력 향상에 도움을 주어 한번 시작하면 중도해서 포기하는 학생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이 좋은 이유



아이스크림(i-Scream)의 콘텐츠 노하우

전국 99%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매일 수업시간에 사용하는 교과자료 사이트 아이스크림은 8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업체로 학교 교과를 완벽하게 반영하여 만들었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프로그램은 교과서 원리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든 학습 프로그램 입니다. 동기유발, 개념확인, 개념정리, 평가까지 이어지는 과학적인 학습 프로세스로 아이들의 학습 수행을 효과적으로 돕습니다. 



국어는 읽기를 시작하여 쓰기, 말하기를 수학은 스토리 텔링을 통해서 개념을 탄탄하게 배워갑니다. 초등 영어는 하루 15분씩 반복 테스트로 우리말처럼 말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한자는 부수와 모양으로 뜻을 연상하게 합니다. 사회와 역사는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구성하여 배웁니다. 초등 과학은 실험은 통해서 이해하며 눈으로 직접 확인합니다.



♣홈런 무료학습 신청자 혜택

홈런 무료 학습을 신청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학습기기는 정회원에게 제공해주는 동일한 기기입니다. 유해사이트 등이 원천적으로 차단된 초등학생의 학습/행동 패턴에 딱 맞는 게임 등 동일한 내용의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아이의 수준과 시험 적중률이 높은 홈런의 예상 문제집을 제공해 주며, 보다 완벽한 학습 대비를 위하여 오프라인 문제집을 학기 별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학교 공부와 초등시기에 준비해야 할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제공해 줍니다. 전 학년 전 과목 교과 콘텐츠 및 학교 숙제와 수학/한자/영어 콘텐츠까지 제공해줌으로 홈런 하나면 초등 공부는 충분하답니다.



학습코칭의 달인 1:1 에듀디자이너를 배정하여 밀착 관리해 줍니다. 홈런 담임 선생님이 화상 통화, 쪽지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활용하여 아이의 학습을 관리해줍니다. 홈런 학부모 전용 앱을 통해 자녀의 학습 현황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홈런 상담신청[go! go!]


매일 학교에서 초등학생 270만 명이 아이스크림을 만납니다. 50만 초등 학부모가 선택한 <아이스크림 홈런> 프로그램은 학부모 90%가 서비스에 만족하며, 체험 회원이 40만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초등학생을 둔 학부모님! 우리 아이 공부가 걱정 된다면 초등 인강 홈런 무료 학습 신청을 통해서 아이가 직접 체험해 보도록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