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재테크&금융/금융&재테크&주식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 우대 혜택 및 이벤트 안내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간편결제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간편결제서비스 네이버페이는 신한은행과 제휴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과 신한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회원 전용 통장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은 네이버페이 웹사이트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내역도 조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 개설방법과 제공되는 혜택 및 통장 출시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 상품개요 및 특징

◇통장개설 :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은 네이버페이 웹사이트
상품명 : 네이버페이 Ⅹ 신한통장
상품특징 : 네이버페이에 간편결제계좌 등록하면 신한은행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입출식 통장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 -1인1계좌
기본이자율5천만원 미만 연 0.10%, 5천만원 이상 연 0.20% 
이자지급방법이자는 매년 3월, 6월, 9월, 12월의 셋째주 마지막 영업일에 계산하여 그 익일에 원금을 더함
우대혜택
- 온라인 결제 금액의 1% 네이버포인트 적립 
-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폰뱅킹(ARS에 한함)을 통한 다른은행 이체수수료 면제
- 신한은행 자동화기기(CD/ATM)를 이용한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 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면제
우대요건
1. 우대기간 : 매월 말일자를 기준으로 본 예금상품이 네이버 간편결제계좌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에 대해 다음달 16일부터 다음 다음달의 15일까지 1개월간 우대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단, 신규시 최초 3개월이 되는 달의 15일까지는 우대요건 충족 여부와 관계없이 우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우대요건 : ‘네이버페이Ⅹ신한통장’을 네이버 간편결제계좌로 등록한 경우



이벤트 기간 및 혜택

◇기간 :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이벤트 혜택
○계좌 간편 결제 건별 네이버페이 포인트 20원 적립(월 최대 100건) 
계좌 간편결제금액에 대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를 2018년 연말까지 월 최대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해 줍니다. 단,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 개설 후 네이버페이 출금계좌로 등록할 경우에 한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간편결제서비스 네이버페이와 신한은행이 제휴하여 출시한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 혜택및 출시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