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교육&자격증&IT

[무점포창업] 소자본 재택창업! 청담수학 센터장 모집

728x90

우리나라 대부분의 젊은 부부 가정은 한두명의 자녀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부모님들은 자녀 교육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교육사업을 하면 망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교육사업이 성공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자별화된 특장점을 가진 교육아이템과 남다른 열정과 노력이 뒤따라야 할 것입니다.

강남에서 잘 알려진 청담교육 청담수학 학습법은 특허출원한 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그도 그럴것이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정부의 지원을 받아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수학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해 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청담 e-math센터장 창업비용은 총 680만원이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청담수학 창업 장점을 보면  언제 어디서나 업무가 가능하며 독점지역권은 물론이고 회원모집을 본사에서 해주기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된다고 합니다.

청담수학 센터장 창업은 무점포 소자본으로 인터넷만 가능하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을할 수 있습니다. 수학 전공자가 아니어도 본사 교육을 이수한다면 창업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주로 하시는 업무가 아이들의 스케쥴을 관리해 주고 학부모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주부님들이 집에서 하루 3~4시간만 투자하면 월 270~300만원 수익이 가능하답니다.

사실 집안 일만 하시던 전업 주부님들과 경력단절 주부님들은 일을 하고 싶어도 마땅한 일자리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고작 할 수 있는 일자리는 청소나 식당서빙 같은 3D업종 정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런 종류의 재택사업 중 가장 어려운 일은 회원을 모집하는 일입니다. 그런데 청담수학센터장은 본사에서 책임지고 회원모집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의지만 있다면 부담없이 일을 할수 있답니다.

현재 청담수학 e-math센터장은 교육열이 높은 일부 지역부터 조기 마감중이라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신청을 통하여 독점지역, 수익구조 등 궁금한 사항을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생각만하고 행동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뜻이 있다면 지급 바로 도전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