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가입보험 조회/내 보험금 찾기! 착한보험119 A+에셋 무료 보험비교분석 서비스 안내

728x90

대형 독립법인대리점(GA:General Agency) '에이플러스에셋' 은 2007년 6월 설립된 회사로 2018년 기준 설계사 4,300여 명, 134개 지점 영업이익은 2014년 이후 4년 새 6.2배나 성장한 업체라고 합니다.


보험 가입은 일반적으로 지인을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권유에 의해 가입하다 보니 중요한 부분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인들은 어려운 보험 용어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설계사의 설명만 듣고 가입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이용해서 보험료나 보장 등을 비교해 보고 가입하는 똑똑한 가입자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착한보험119 A+에셋에서는 상담 신청을 하신 전원에게 가입된 보험에 대해 보험료나 보장 등을 타 회사 상품과 비교해서 분석해주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보험만족 퀵서비스 "에이플러스에셋"을 통해서 상담을 진행하신 분들은 2019년 1월 기준 104,989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상담 전 내보험을 확인 서비스

착한보험119 A+에셋에서는 상담 전의 아래 8개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참 착한보험119 A+ 에셋 전문가가 도와드립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보장 내용을 정확하게 모른다

매년 보험료가 오르는 갱신형이다.

보험료가 너무 부담스럽다.

보험에 가입하고 보험금 청구를 해본 적이 없다.

중복된 보장이나 부족한 보장은 없는지 진단받고 싶다.

적용이율이 떨어져 가입 당시보다 예상 연금 수령액이 줄어든 것을 모른다.

홈쇼핑이나 전화상담으로 가입한 보험이 대부분이다.

보험의 중도인출 기능, 추가납입 기능을 몰라 높은 이자의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


보험종합검진 서비스

보험은 보통 한 가정이 여러개 가입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개인이 필요 이상으로 많은 보험을 들기도 합니다. 통계의 의하면 4인 가족 1가구당 14건, 국민 1인당 평균 3.6개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정말 놀라운 숫자입니다. 


이렇게 보험을 많이 들고 있지만 내가 가입한 보험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중복보장, 과다 보험료 지출, 부족한 보장 등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용을 가입자의 55%가 잘 모른다고 합니다. 따라서 새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이미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나 보장성 등을 잘 살펴보는 것입니다. 


착한보험119 A+에셋에서는 가지고 계신 보험 증권을 A+ 에셋 전문가에게 주시면 보험 종합검진을 무료로 해드린다고 합니다. 고객님이 가입한 보험상품을 ‘증권분석 전문가’와 1980년 이후 국내에서 판매된 17,000여 개 보험상품을 등록해 놓은 객관적인 보험 분석 시스템인 TRD 시스템을 이용해서 보장이 취약하거나 과도한 부분들을 정리해 불필요한 보험료 지출을 막고 보장을 늘려 준다고 합니다.


보험비교분석 서비스

착한보험119 A+에셋에서는 무조건 보험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고 고객의 입장이 되어서 34개 제휴 보험사, 700여 개 상품을 비교 분석해 보험료와 보장을 살펴봅니다. 동일한 보장에 저렴한 보험료, 병력이 있고 고령자도 가입이 가능한 보험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제시해 줍니다. 


못 받은 내 보험금 찾기

착한보험119 A+에셋에서는 받을 수 있는데 받지 못한 내 보험금을 찾아서 대신 받아 줍니다.  금융감독원 2013년 통계자료에 의하면  2006년부터 6년간 지급 안된 보험료만 3,100억 원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119 A+에셋에서는 놓치기 쉬운 특약부터 서류 누락까지!! 몰라서 찾지 못한 내 보험금, 나도 모르게 잠자고 있는 보험금을 대신 찾아드립니다. 예를 들면 비보험에서 특약 부분이 제외돼 제대로 보상받지 695,000원 추가 보상 지급 보험금을 비롯해서 서류 누락 및 지급보험금 계산 실수 등으로 받지 못한 1,366,500원 추가 보상금을 받도록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상담 고객 전원 사은품

착한보험119 A+에셋에서는 상담신청을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365일 24시간 건강비서 헬스케어 서비스를 1년간 제공해 드리고 전문상담사가 직접 방문하여 가입된 보험을 철저하게 분석해줍다고 합니다. 가입하고 있는 보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착한보험119 A+에셋 : http://ad.aplusga.com/informercial/informercial_0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