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우울증 상담] 익명성이 보장되는 심리상담 메신저 트로스트를 이용해 보세요

728x90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우울증 환자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6년도 보건복지부 정신질환실태 역학 조사에 따르면 우울증 환자 64만2011명 중 절반 정도 만 진료 및 정신 건강 서비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16년 한국의 우울증 환자는 성인 인구의 4.54%인 214만 5천여명 정도일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와 같은 것이라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한국 사람들은 정신 질환에 대한 좋지 않은 편견 등으로 상담을 받거나 병원 치료를 꺼려하는 경향이 있어 방치하다가 악화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사실 심리 상담을 받고 싶어도 상담 비용 또는 기록이 남지 않을까 하는 걱정, 시간 여유가 없어서 상담 장소까지 가기 어려운 분들에게 심리상담 메신저 트로스트에서는 모바일앱, 웹사이트, 전화 또는 메신저를 통해 공인된 심리상담사와 적은 비용으로 편리하게 상담과 심리 치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심리상담 받는 법

트로스트에서 온라인으로 상담 받기

트로스트는 어플과 웹사이트 상담 모두 가능해요. 익명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입할 때 닉네임을 만들어 사용하여 채팅 상담을 할 때에도 나를 드러낼 필요가 없습니다. 전화 상담을 할 때에는 트로스트 어플 안에서 데이터 네트워킹(LTE, WiFi)을 사용하여 전화를 하기 때문에 개인 번호가 노출될 일이 없습니다. 


트로스트에서 온라인 상담 진행 방법

먼저 나의 고민 키워드와 기간을 선택하시면 고민 키워드에 알맞은 상담사 선생님 추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상담 후기와 상담사의 한마디를 함께 고려하여 자신과 가장 잘 맞을 것 같은 선생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상담사 선생님을 선택한 후에 상담권을 결제하면 앱 내의 채팅창을 통해 상담사와 상담예약을 잡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 가격은?

상담 가격은 일반 상담에 비해 90%이상 저렴합니다. 채팅상담을 기준으로 보통 상담은 1회 50분으로 이루어지고 오프라인에서는 10만원 안팎이지만 트로스트에서는 1만원대부터 상담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심리상담 메신저 트로스트 특장점

심리상담 메신저 트로스트 

▷전화와 메신저를 통해 공인된 심리상담사와 편리하게 상담

익명성보장, 공인된 1/2급 심리상담사 

상세한 상담사 프로필 공개 (실명,자격,학력,경력,상담스타일)

오직 심리상담만을 위해 개발된 전용 메신저

원격에서 상담이 진행되므로, 주말과 야간에도 상담 가능

합리적인 비용

메신저 ‘텍스트테라피’를 통한 심리 치유 효과

누적상담 10만건 이상 (웹/앱/기업상담 통합 기준)

심리상담 분야 어플 평점 1위


바로 이런 분들에게 권장

◇자존감이 낮아 고민이신 분

지금 내 마음의 상태가 어떤지 궁금한 분.

심리상담을 받아보고는 싶은데, 찾아가기 부담스러운 분.

지긋지긋하게 오래 끌어안고 있는 고민이 있는 분

대면 상담으로 이야기하기 부담스런 문제가 있는 분

터놓기만 해도 맘이 편해질 것 같은데, 맘놓고 이야기할 대상이 없는 분.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지만, 추가 상담이 필요한 분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닌 것 같지만, 누군가 도움이 필요한 분.

남편과의 갈등, 육아스트레스로 힘들지만 외출이 어려우신 분

유학과 이민으로 찾아온 부적응과 외로움으로 상담이 절실한 분

업무와 상사 스트레스로 마음 고생이 심하신 분

미래가 불안하고 두려워 잠도 오지 않는 분

헤어진 연인 때문에 괴로우신 분

무기력하고 삶에 아무런 의욕이 없는 분



트로스트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9년 7월 15일 ~ 2019년 9월 30일

이벤트 내용 : 전 상품 10% 할인 쿠폰

사용기한 : 발급 후 7일 (재발급 가능)

심리상담 메신저 트로스트에서 전 상품 10%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 발급합니다. 

이용방법 : 트로스트 앱 -> 더보기 -> 쿠폰함 -> 쿠폰 발급받기(페이지 하단) '개인용' -> 쿠폰 번호 입력 -> lp이벤트



어떤 고민이든 더 행복해지고 싶은 의지만 있다면 누구든지 상담을 통해서 변화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만큼 잘하지 못한다고 느낄 때, 자신이 어리석고 못났다고 생각할 때, 모든 것이 내 잘못인 듯 느껴질 때, 나를 더 사랑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를 때. 공인된 전문 상담사 분들과 함께 한다면 조금씩 그 고민을 풀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나만의 고민을 익명성이 보장된 트러스트에서 풍부한 상담 경력의 공인된 전문 심리상담사 분들과 함께 한다면 자존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해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