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무료이혼상담] 법무법인 명천 이혼 법률센터

728x90


대한민국은 이혼 공화국 이란 말이 회자될 정도로 이혼율이 높았는데, 2017년부터 서서히 감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이혼을 합니다. 특히 황혼 이혼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혼 연령과 원인은 다양합니다. 20대부터 50대 연령층의 사람들이 이혼을 하는데, 가장 큰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 경제문제, 배우자 부정, 학대 등입니다.


이혼을 원한은 사람들의 관심은 이혼소송 비용 및 소송기간에 대해서 궁굼하실 것입니다. 소송비용은 대부분 통상 착수금 300~500만원, 성공보수는 판결에서 인정되는 재산분할 및 위자료 액수의 4~10% 정도며, 구체적인 비용은 사건의 따라 다르며 조정될 수 있답니다.

 

 

 

 

소개해드리는 "이혼법률도우미 명천"에서는 이혼에 대한 모든 상담 뿐만 아니라 이혼 소송에 대한 비용도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혼 소송기간은 재판이혼의 경우 보통 4-6개월 정도 소요되며, 경우에 따라서 1년 이상 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법무법인 명천 이혼 법률 센터[바로가기]

 

이혼 문제로 고민 중에 계신 분들은 "법무법인 명천 이혼 법률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특히 소송이혼을 고려하고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혼법률도우미 명천"은 모든 이혼상담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복잡하고 까다로운 이혼절차를 함께해 행복하게 새 출발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상담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무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