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외식&법률

[밀싹엔] 장건강에 좋은 밀싹프로바이오 성분 및 효능

728x90

안녕하세요? 장이 튼튼하지 않으면 화장실을 자주 찾게 되고 음식도 마음 놓고 먹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장이 좋지 않은 분들은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장기능 개선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면 좋아지는 데요. 





밀싹은 밀의 어린 새싹으로 약 15~20cm 정도 자란 싹을 줄여서 부르는 말로 밀순이라고도 하는 밀의 새싹입니다. 밀싹엔 밀싹프로바이오는 밀싹과 김치유산균이 만나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밀은 천연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데요. 


해당 제품은 밀의 호분층과 종피층을 분리 채취하여 만든 천연 밀식이섬유와 특허받은 김치유산균, 김치유래 락토바실러스 플라티룸 BLS41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장건강 개선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밀싹엔 밀싹프로바이오 핵심 재료는 밀식이섬유, 김치유산균 외에도 프락토올리고당, 자이리톨, 치커리식인섬유, 사과, 바나나, 라즈베리, 딸기의 과일믹스와 토마토,호박, 말토덱스트린, 파슬리, 당근, 케일, 양배추, 시금치, 브로콜리 등의 야채 혼합 분말로 만든 제품입니다.


밀싹으로 만든 밀싹프로바이오 제품은 싱그러운 생명력을 가진 밀싹의 마디단계의 영양성분을 듬뿍 담고 있는 밀의 새싹으로 만드는데요. 마디단계란 곡식의 새싹이 자라다가 일정 시점이 되면 새싹의 잎에서 마디세포가 형성되는 단계입니다. 


마디단계 직전의 새싹 잎에는 모든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데 이때의 밀싹으로 만듭니다. 또한 밀싹에는 다량의 엽록소를 비롯한 아미노산, 비타민, 효소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밀싹전문브랜드 '밀싹엔' 제품은 밀삭엔 특허 인증을 바롯해서 건강기능긱품 영업허가을 받은 업체로 믿고 복용할 수 있는 장건강에 좋은 제품입니다.



밀싹프로바이오는 효소향이 나는 분말 형태라서 입속에 톡톡 털어 넣고 물과 함께 하루에 1포씩 드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밀싹전문브랜드 '밀싹엔'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밀싹프로바이오' 제품 성분, 효능, 복용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