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세인트루이스 마이애미 김광현 생중계 MLB 무료채널

728x90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마이애미 말린스 인터넷 무료 중계 방송 채널 & 경기 시간

메이저리그 김광현 경기 생중계

2021 메이저리그(MLB)에서 마이애미 말린스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격돌합니다.

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마이애미 말린스 매치 프리뷰

경기 시간 : 2021.06.16.(수) 09:15

장소 : 부시 스타디움

한국시간 6월 16일 오전 9시 15분 부시 스타디움에서 2021 메이저리그(MLB) 세인트루이스 마이애미 경기가 열립니다.

 

 

세인트루이스 마이애미 선발 투수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선발 - 김광현

마이애미 말린스 선발 - 트레버 로저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부시 스타디움에서 마이애미 말린스를 상대합니다.

세인트루이스는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4위, 마이애미는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5위입니다.

세인트루이스는 김광현, 마이애미 말린스는 트레버 로저스가 선발 투수로 등판합니다.

11일 만에 돌아오는 김광현이 마이애미 말린스를 상대로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지난 5일 신시내티 레즈전에서 허리에 무리가 왔던 김광현은 그동안 회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광현의 복귀에 맞춰 최근 부진에 빠졌던 세인트루이스도 지난 15일 마이애미를 4-2로 제압하며 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

마이애미는 비교적 전력이 약한 팀으로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하위권에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최근 4연패의 부진에 허덕이고 있는 김광현의 반등 재물로 딱입니다.

가장 조심해야 되는건 역시 홈런입니다.

김광현은 지난달 25일 시카과 화이트삭스전부터 3경기 연속 홈런을 얻어맞고 있습니다.

특히 결정적인 상황에서 홈런을 허용하며 무너진 점이 아쉬었습니다.

김광현이 그동안의 부진을 털어버리고 트레버 로저스와 마이애미 타선을 상대로 시즌 2승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MLB 세인트루이스 김광현 중계 채널 : SPOTV NOW | SPOTV PRIME (유료 | 무료)

2021년 6월 16일 방송되는 마이애미 말린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경기는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SPOTV PRIME)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부시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미국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 vs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매치가 잠시후 시작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