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2021년 10월 12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중계 방송 한국 이란전 중계

728x90

월드컵 예선 대한민국 이란전 축구 생중계 방송 채널 & 경기 시간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4차전에서 대한민국과 이란이 격돌합니다.

한국 이란 축구 중계 방송 보는 사이트와 경기 일정 소집 명단 B조 순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일정

    한국시간 10월 12일 오후 10시 30분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4차전 대한민국 이란 축구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12.(화) 22:30

    장소 : 아자디 스타디움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이란전 축구 중계 방송 채널 : tvN, 티빙(TVING), 쿠팡플레이

    2021년 10월 12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 중계는 tvN 온에어(OnAir)와 쿠팡플레이(Coupang Play)에 실시간 방송됩니다.

     

     

     

    10월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소집 명단

    GK :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전북현대)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구성윤(김천상무)

    DF : 김민재(페네르바체 SK) 박지수(김천상무) 권경원(성남FC) 정승현(김천상무) 김영권(감바 오사카) 이용(전북현대) 강상우(포항스틸러스) 김태환(울산현대)홍철(울산현대) 김진수(전북현대)

    MF :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튼) 송민규(전북현대) 이동준(울산현대) 나상호(FC서울) 정우영(알 사드) 백승호(전북현대) 황인범(FC 루빈 카잔) 이재성(FSV 마인츠05) 이동경(울산현대) 정우영(프라이부르크)

    FW : 황의조(지롱댕 보르도) 조규성(김천상무)

     

     

    월드컵 최종예선 A조 순위

    A조 : 대한민국, 이란,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

    1위 3승 0무 0패 이란 (골득실+5)

    2위 2승 1무 0패 대한민국 (+2)

    3위 0승 2무 1패 UAE (-1)

    4위 0승 2무 1패 레바논 (-1)

    5위 0승 2무 1패 이라크 (-3)

    6위 0승 1무 2패 시리아 (-2)

     

     

    한국 vs 이란 축구 매치 프리뷰

    시리아전을 이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최종예선에서 가장 힘든 고비가 될 이란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의 한국 축구 대표팀이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4차전에서 드라간 스코치치 감독의 이란을 상대합니다.

    어려운 승부가 예상되지만 한국이 A조 1위를 탈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벤투호는 7일 안산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월드컵 최종예선 3차전에서 황인범의 선제골과 손흥민의 결승골로 시리아를 2-1로 제압했습니다.

    이날 한국은 높은 점유율을 바탕으로 여러번의 기회를 만들며 시리아를 압박했지만 전반에는 결정적인 소득 없이 답답한 상황이 이어졌습니다.

    코너킥 상황에서 송민규의 골이 골대를 맞고 나왔고 황희찬은 새로운 무기 우주돌파 슈팅을 선보이며 팬들을 달아오르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대표팀에는 황인범과 손흥민이 있었습니다.

    황인범은 후반 시작 3분만에 왼발 슈팅을 날려 대한민국의 선제 득점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좀처럼 추가골이 나오지 않았고 불안한 1점차 리드를 이어가던 후반 39분 시리아의 공격 전개 상황에서 우측 크로스가 올라왔고 오마르 크리빈이 반쯤 돌아서면서 날린 슈팅이 득점으로 연결되며 경기는 원점이 돌아갔습니다.

    홈에서 무승부는 패한것이나 마찬가지인 상황에서 대한민국을 구해낸 것은 주장 손흥민이었습니다.

    후반 44분 홍철의 프리킥을 김민재가 헤더로 연결했고 다시 손흥민이 왼발 슛으로 마무리하며 시리아의 골망을 갈랐고 결국 경기는 2-1 대한민국의 승리로 마무리됐습니다.

    스코어는 2-1이었지만 이날 대한민국의 경기력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아쉽게 놓친 찬스를 득점으로 연결했다면 대승도 가능했던 경기였습니다.

    경기 후 벤투 감독도 그 점을 지적하며 "더 많은 득점 차로 이겼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쉬움은 있지만 홈에서 기분좋게 승리한 벤투호의 이번 상대는 중동 최강 이란입니다.

    현재 이란은 3연승으로 A조 1위에 올라있습니다.

    벤투호가 이란을 제압한다면 단숨에 조 1위로 올라설 수 있습니다.

    물론 원정에서 이란을 꺽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상대 전적에서 9승 9무 13패로 열세를 기록중인 한국은 특히 이란 원정에서는 한 번도 이긴 적이 없습니다.

    12일 이란전이 열리는 아자디 스타디움에서는 최근 3연패 포함 2무 5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등 유럽파 선수들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시리아전 극적 결승골을 터트리며 2년 만의 A매치 필드골을 기록한 손흥민과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여러번 날렸지만 힘이 넘쳐보였던 황희찬 그리고 이번에야말로 일을 낼것 같은 황의조 까지 공격진의 무게감 만큼은 역대 최고수준입니다.

    과연 벤투호가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으로 향하는 가장 중요한 승부처가 될 '이란 원정'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 채널 경기일정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 채널 경기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중계 시청방법과 경기 일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중계 시청방법 1 - tvN, XtvN

    barnabas40.tistory.com

     

     

    쿠팡플레이 영화 드라마 스포츠 중계방송 보기

    쿠팡플레이 영화 드라마 스포츠 중계방송 시청방법 (와우멤버십) 쿠팡플레이는 쿠팡(Coupang)의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국내외 영화, TV 드라마와

    barnabas40.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