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EPL 8R 레스터 맨유 중계 인터넷 TV 방송 채널

728x90

프리미어리그 레스터 맨유 인터넷 생중계 채널 경기 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레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격돌합니다.

EPL 8R 맨유 레스터 중계 방송 보는방법과 경기 일정 라인업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레스터 시티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중계 일정

    한국시간 10월 16일 오후 11시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레스터 맨유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16.(토) 23:00

    장소 : 킹파워 스타디움(King Power Stadium)

    프리미어리그 맨유 레스터 시티 중계 채널 : SPOTV NOW | SPOTV ON (유료 | 무료)

    2021년10월16일 레스터 시티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맨유 레스터 경기 TV중계는 스포티비 온, 인터넷 모비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방송됩니다.

     

     

     

    맨유 레스터 시티 상대 전적

    레스터 vs 맨유, 마지막 6경기 상대전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3승 1무 2패로 우세합니다.

    2021년 5월 11일 열린 직전 맞대결은 레스터가 2-1로 승리했습니다.

     

     

    레스터 맨유 라인업

    다음은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레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레스터(Leicester) 4-4-2 포메이션
    FW : 이헤아나초 바디

    MF : 반스 틸레만스 초우두리 루크먼


    DF : 버트런드 쇠윈쥐 에번스 페레이라


    GK : 슈마이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4-2-3-1 포메이션
    FW : 카바니

    MF : 맥토미니 포그바 산초 페르난데스 그린우드


    DF : 쇼 린델뢰프 바이 완비사카


    GK : 데 헤아

     

     

    레스터 시티 vs 맨유 매치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원정에서 레스터 시티 FC 를 상대합니다.

    레스터 시티 FC 리그 순위 : 2승 2무 3패 (승점8) 13위.

    레스터 시티는 지난 3일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2-2로 비겼습니다.

    전반 31분 이헤아나초의 골로 리드를 잡은 레스터 시티는 6분뒤 제이미 바디가 추가골을 때려박으며 2골차 리드를 유지한채 전반을 마쳤습니다.

    후반만 잘 버티면 승점 3을 확보할 수 있었지만 61분 마이클 올리즈에게 만회골, 72분에는 제프리 슐룹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승리를 날렸습니다.

    6라운드 번리전 2-2 무승부에 이어 팰리스전도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승리가 필요한 시점에서 전력상 잡을 수 있는 팀들을 상대로 승점을 나눠가지는데 그치면서 리그 순위를 좀처럼 끌어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레스터의 이번 상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스터는 꾸준히 득점을 올리고 있는 제이미 바디를 앞세워 맨유전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승무패 순위 : 4승 2무 1패 (승점14) 4위.

    맨유는 지난 2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EPL 7R 에버튼전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전반 43분 앙토니 마르시알이 선제 득점을 올렸지만 후반 65분 앤드로스 타운센드에게 동점골을 허용했습니다.

    이후 공방을 벌이며 서로의 골문을 노렸지만 추가 득점에 실패하며 그대로 경기가 끝났습니다.

    최근 리그 2경기에서 1무 1패로 부진한 모습이고, 리그컵과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만족스런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반전을 위해 승리가 필요한 이번 레스터전 역시 쉽지 않은 승부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수비의 핵심  바란과 매과이어가 부상으로 당분간 경기에 나올 수 없고, 카바니와 프레드는 A매치 여파로 레스터전 출전이 불투명합니다.

    다행히 마커스 래시포드의 레스터전 복귀가 유력해지면서 래시포드의 컨디션과 주요 선수 이탈로 인한 전력 공백 최소화가 이번 승부의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맨유가 이긴다면 첼시 리버풀 맨시티 등 선두권 팀들의 경기 결과에 리그 1위 도약도 가능합니다.

    반면 레스터 시티가 승리한다면 그동안의 아쉬움을 털어내고 상위권 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EPL 8라운드 '레스터 시티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매치가 승자는 누가 될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