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뉴캐슬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 방송 스포티비 무료

728x9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뉴캐슬 생중계 방송 채널 경기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에서 뉴캐슬과 토트넘이 격돌합니다.

손흥민 경기 토트넘 뉴캐슬 중계 방송 보는 방법과 경기 시간 예상 라인업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시간 장소

    한국시간 10월 18일 오전 0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토트넘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18.(월) 00:30

    장소 : 세인트제임스 파크(St James' Park)

    EPL 토트넘 뉴캐슬 중계 채널 : SPOTV | SPOTV NOW | SPOTV ON | 쿠팡플레이 (유료 | 무료).

    2021년10월18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토트넘 뉴캐슬 상대 전적

    뉴캐슬 vs 토트넘, 마지막 6경기 상대전적은 3승 2무 1패로 토트넘이 우세합니다.

    2021년 4월 4일 열린 직전 맞대결은 2-2 무승부였습니다.

     

     

    뉴캐슬 토트넘 라인업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뉴캐슬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Newcastle United) 4-1-4-1 포메이션
    FW : 게일

    MF : 롱스태프 조엘린톤 헤이든 윌록 막시맹


    DF : 리치 클라크 페르난데스 망키요


    GK : 달로

     

    토트넘(Tottenham) 4-2-3-1 포메이션
    FW : 케인

    MF : 호이비에르 스킵 손흥민 은돔벨레 모우라


    DF : 레길론 다이어 로든 탕강가


    GK : 요리스

     

     

    토트넘 vs 뉴캐슬 매치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가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원정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를 상대합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승무패 순위 : 0승 3무 4패 (승점3) 18위

    뉴캐슬은 지난 2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울버햄튼전에서 1-2로 졌습니다.

    울버햄튼전은 '황희찬을 막지 못해 패했다' 라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날 선발로 나온 황희찬은 2골을 몰아넣으며 뉴캐슬에 악몽을 선사했습니다.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즈의 패스를 이어받은 황희찬은 뉴캐슬 골키퍼가 나오는 것을 보고 빠르게 슈팅을 날려 선제골을 뽑아냈습니다.

    이후 뉴캐슬은 전열을 가다듬고 동점골 사냥에 나섰고 전반 41분 제프 헨드릭의 골이 들어가면서 전반은 무승부로 마무리됐습니다.

    이어진 후반 13분 1-1로 맞선 팽팽한 상황에서 이번에도 히메네스의 공을 받은 황희찬이 왼발 슈팅을 날렸고 그대로 뉴캐슬의 골망을 갈랐습니다.

    남은 시간동안 더이상의 골은 나오지 않았고 결국 경기는 뉴캐슬의 패배로 끝났습니다.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에게 당한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이번 상대는 손흥민이 버티고 있는 토트넘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FC 승무패 순위 : 4승 0무 3패 (승점12) 9위

    토트넘은 지난 3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EPL 7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를 2-1로 제압했습니다.

    아스톤 빌라전 승리는 손흥민의 활약이 컸습니다.

    이날 손흥민은 비록 득점을 올리진 못했지만 호이비에르의 선제골을 도왔고 맷 타겟의 자책골에도 관여하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원래 두 번째 골은 모우라의 득점이었는데 타겟의 자책골은 변경되면서 아스톤빌라전 손흥민의 공식 기록도 1도움으로 변경됐습니다.

    도움 1개가 사라진건 아쉽지만 이날 손흥민이 눈부신 활약으로 토트넘 승리를 주도했다는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아스톤 빌라전 승리로 펠리스, 첼시, 아스널전까지 3연패를 기록하며 최악의 부진에 빠졌던 토트넘은 겨우 한 숨 돌렸습니다.

    이후 손흥민은 A매치 기간 동안 벤투호에 합류해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2연전에서 시리아와 이란을 상대로 연속골을 기록했습니다.

    대표팀 경기에서 절정의 골감각을 보여준 손흥민이 뉴캐슬전에서 공격포인트를 기록할 수 있을까요.

    첫 승에 목마른 뉴캐슬 vs 연승을 노리는 토트넘, 세인트제임스 파크에서 펼쳐지는 EPL 8라운드 '뉴캐슬 vs 토트넘' 경기가 잠시후 시작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