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파리 생제르맹 RB 라이프치히 중계 챔피언스리그 방송 채널

728x90

파리생제르망(PSG) RB 라이프치히 생중계 채널 경기 시간

2021-2022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PSG와 라이프치히가 격돌합니다.

파리생제르맹 라이프치히 중계 방송 보는방법과 경기 일정 라인업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파리 생제르맹 FC RB 라이프치히 중계 일정

    한국시간 10월 20일 오전 4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파리생제르망 라이프치히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20.(수) 04:00

    장소 :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

    챔피언스리그 PSG 라이프치히 중계 채널 : SPOTV NOW | SPOTV ON (유료 | 무료)

    2021년10월20일 파리 생제르맹 FC RB 라이프치히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PSG 라이프치히 상대 전적

    파리생제르맹 vs RB 라이프치히, 상대전적은 4전 2승 2패로 팽팽합니다.

    2020년 11월 24일 열린 직전 맞대결은 PSG가 1-0으로 승리했습니다.

     

     

    챔스 파리생제르망 라이프치히 라인업

    다음은 챔피언스리그 A조 3차전 파리 생제르맹 RB 라이프치히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PSG(Paris Saint-Germain) 4-3-3 포메이션
    FW : 드락슬러 음바페 메시

    MF : 게예 베라티 에레라


    DF : 멘데스 킴펨베 마르쿠스 하키미


    GK : 돈나룸마

     

    RB 라이프치히 3-4-2-1 포메이션
    FW : 포울센

    MF : 앙헬리노 캄플 라이메르 무키엘레 포르스베리 은쿤쿠


    DF : 오르반 시마칸 클로스터만


    GK : 굴라치

     

     

    챔스 파리 vs 라이프치히 매치 프리뷰

    파리 생제르맹 FC가 홈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RB 라이프치히를 상대합니다.

    A조 : 맨체스터 시티, 파리생제르맹(PSG), RB 라이프치히, 클뤼프 브뤼허 KV

    파리 생제르망(PSG)은 1승 1무 승점4로 A조 1위, 라이프치히는 2패로 4위입니다.

    PSG는 지난달 29일 홈에서 열린 챔스 A조 2차전에서 게예와 메시의 연속골로 맨체스터 시티를 2-0으로 물리쳤습니다.

    앙헬 디마리아, 네이마르, 세르히오 라모스 등이 부상으로 결장하는 이번 경기에서 리오넬 메시와 킬리안 음바페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는 각오입니다.

    올 시즌 리오넬 메시의 합류로 챔피언스리그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부상한 파리 생제르맹(psg)이 라이프치히전을 승리한다면 조 1위를 보다 확고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 최대의 관심사는 맨시티전에서 데뷔골을 기록한 리오넬 메시의 챔스 연속골 여부입니다.

    프랑스 리그앙에서 아직까지 득점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메시에게는 보다 중요한 무대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라이프치히는 지난 달 29일 레드불 아레나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A조 2차전에서 브뤼헤에게 일격을 당했습니다.

    전반 5분만에 크리스토프 은쿤쿠가 선제골을 터트렸지만 이후 전반 22분과 41분 한스 바나켄과 마츠 리츠에게 동점골과 역전골을 허용하며 1-2로 졌습니다.

    현재 A조에서 전패를 기록하며 최하위로 밀려난 라이프치히가 PSG전 마저 패한다면 16강 진출 가능성은 매우 멀어지게 됩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네이마르, 디마리아, 라모스 등이 가 부상으로 결장한다는 것이지만 그들이 빠져도 PSG는 여전히 막강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전력의 열세는 물론 원정의 불리함도 극복해야 하는 상황속에서 호화군단 PSG를 상대로 RB 라이프치히가 저력을 보여 줄 수 있을까요.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펼쳐지는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A조 3차전 파리 라이프치히 경기가 잠시후 시작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