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챔피언스리그 맨유 아탈란타 중계 방송 LIVE채널

728x90

챔피언스리그 맨유 아탈란타 생중계 채널 경기 시간

2021-2022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탈란타가 격돌합니다.

맨유 아탈란타 중계 방송 보는방법과 경기 일정 라인업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아탈란타 BC 중계 일정

    한국시간 10월 21일 오전 4시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 아탈란타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21.(목) 04:00

    장소 : 올드 트래포드(Old Traffor)

    챔피언스리그 맨유 아탈란타 중계 채널 : SPOTV NOW | SPOTV ON (유료 | 무료)

    2021년10월2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아탈란타 BC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맨유 아탈란타 라인업

    다음은 챔피언스리그 F조 3차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탈란타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4-2-3-1 포메이션
    FW : 호날두

    MF : 포그바 맥토미니 래시퍼드 페르난데스 그린우드


    DF : 쇼 매과이어 린델뢰프 완비사카


    GK : 데 헤아

     

    아탈란타(Atalanta) 3-4-2-1 포메이션
    FW : 사파타

    MF : 메흘레 프로일러 룬 차파코스타 말리노브스키 일리치치


    DF : 팔로미노 데미랄 로바토


    GK : 무소

     

     

    챔스 맨유 vs 아탈란타 매치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홈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F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아탈란타 BC를 상대합니다.

    F조 : 비야레알 맨유 아탈란타 영보이스

    맨유는 1승 1패 승점3으로 F조 3위, 아탈란타는 1승 1무 승점4로 1위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달 30일 홈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F조 2차전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극장골에 힘입어 비야레알을 2-1으로 제압했습니다.

    후반 8분 비야레알 파코 알카세르에게 선제골을 허용한 맨유는 7분 뒤 알렉스 텔레스가 동점골과 경기 막판 호날두의 극적인 역전골로 경기를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기긴 했지만 한 수 아래인 비야레알을 상대로 그것도 홈에서 상당히 고전한 경기였습니다.

    이후 맨유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에버튼과 레스터에게 1무 1패를 거두며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직전 레스터전에서는 무려 4골이나 내주며 4-2로 박살났습니다.

    그린우드의 선제골로 맨유가 먼저 기선을 제압했지만 이후 레스터는 틸레만스, 쇠윈쥐, 바디, 다카의 골을 앞세워 폭격을 가했고 맨유는 래쉬포드가 한 골을 만회하는데 그쳤습니다.

    챔스 16강 진출과 분위기 반등을 위해 아탈란타전 승리가 꼭 필요한 맨유입니다.

    하지만 F조 1위 아탈란타는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닙니다.

    아탈란타는 스페인 에스타디오 데 라 세라미카에서 열린 F조 1차전에서 비야레알과 2-2로 비긴 뒤 홈에서 열린 2차전에서 영보이스를 1-0으로 제압했습니다.

    지난 17일 세리에A 8라운드에서는 요시프 일리치치와 두반 사파타의 골로 엠폴리를 4-1로 대파하며 맨유전을 앞두고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

    최근 5경기 12득점 이라는 막강한 화력을 선보인 아탈란타가 21일 맨유 원정에서 위력적인 득점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을까요.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F조 3차전 맨유 아탈란타 경기가 잠시후 시작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