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황희찬 리즈 울버햄튼 중계 방송 채널 (10월 23일)

728x90

프리미어리그 리즈 울버햄튼 인터넷 생중계 채널 경기 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리즈 유나이티드와 울버햄튼이 격돌합니다.

울버햄튼 리즈 중계 방송 보는방법과 경기 일정 라인업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리즈 유나이티드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중계 일정

    한국시간 10월 23일 오후 11시 엘런드 로드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리즈 울버햄튼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23.(토) 23:00

    장소 : 엘런드 로드(Elland Road)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리즈 중계 채널 : SPOTV NOW | SPOTV ON (유료 | 무료)

    2021년10월23일 리즈 유나이티드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울버햄튼 리즈 상대 전적

    리즈 유나이티드 vs 울버햄튼, 마지막 6경기 상대전적은 5승 1패로 울버햄튼이 압도적입니다.

    2021년 2월 19일 열린 직전 맞대결은 울버햄튼이 1-0으로 이겼습니다.

     

     

    리즈 울버햄튼 라인업

    다음은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 울버햄튼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리즈(Leeds) 3-5-1-1 포메이션
    FW : 로드리고

    MF : 제임스 댈러스 섀클턴 클리츠 하피냐 로버츠

    DF : 쿠퍼 스트루이크 요렌테

    GK : 멜리에

     

    울버햄튼(Wanderers) 3-4-3 포메이션
    FW : 황희찬 히메네스 트라오레

    MF : 마르싸우 모티뉴 네베스 세메도

    DF : 사이스 코디 킬만

    GK : 조세 사

     

     

    리즈 vs 울버햄튼 매치 프리뷰

    울버햄튼 원더러스 FC가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원정에서 리즈 유나이티드 FC 를 상대합니다.

    리즈 유나이티드 FC 리그 순위 : 1승 3무 4패 (승점6) 17위.

    리즈 유나이티드는 10월 16일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에 0-1로 졌습니다.

    후반 53분 아르만도 브로야에게 선제골을 허용한 것이 그대로 결승골이 됐습니다.

    EPL 7라운드 왓포드전에서 올 시즌 처음으로 리그 승리를 따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지만 사우스햄튼전 패배로 다시 제동이 걸렸습니다.

    여차하면 강등권으로 떨어질 수 있는 상황이라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점을 추가해야만 하는 입장입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승무패 순위 : 4승 0무 4패 (승점12) 11위.

    울버햄튼은 지난 16일 빌라 파크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에 3-2로 승리했습니다.

    두 골을 내주도고 대역전승을 거둔 울버햄튼의 저력이 돋보인 경기였습니다.

    총 5골이 나왔지만 전반에는 0-0으로 마쳤고 후반들어 본격적인 난타전이 펼쳐졌습니다.

    먼저 기세를 올린 것은 아스톤 빌라였습니다.

    아스톤빌라는 대니 잉스와 존 맥긴의 연속골로 순식간에 두 골차로 앞서나가며 승기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무서운 반격에 나선 울버햄튼은 로맹 사이스의 만회골과 코너 코디의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려 버렸습니다.

    이대로 무승부로 끝나는 듯 했지만 경기 종료 직전 후벤 네베스의 프리킥 골이 상대 수비수 몸에 맞고 그대로 들어가면서 대역전승을 완성했습니다.

    아스톤 빌라전 승리로 울버햄튼은 파죽의 3연승을 내달렸습니다.

    아쉬운건 황희찬이 아스톤 빌라전에서 별다른 활약을 못했고 결정적인 실책으로 두 번째 실점의 빌미를 제공했다는 것인데요.

    리즈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지난 경기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엘런드 로드에서 펼쳐지는 EPL 9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 vs 울버햄튼' 매치가 승자는 누가 될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