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EPL 웨스트햄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 채널

728x90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토트넘 생중계 방송 채널 경기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에서 웨스트햄과 토트넘이 격돌합니다.

손흥민 경기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방송 보는 방법과 경기 시간 예상 라인업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시간 장소

    한국시간 10월 24일 오후 10시 런던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24.(일) 22:00

    장소 : 런던 스타디움(London Stadium)

    EPL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채널 : SPOTV | SPOTV NOW | SPOTV ON | 쿠팡플레이 (유료 | 무료).

    2021년10월24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상대 전적

    웨스트햄 vs 토트넘, 최근 6경기 상대전적은 3승 1무 2패로 토트넘이 우세합니다.

    2021년 2월 21일 열린 직전 맞대결은 웨스트햄이 2-1로 이겼습니다.

     

     

    웨스트햄 토트넘 라인업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토트넘 홋스퍼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웨스트햄(West Ham) 4-2-3-1 포메이션
    FW : 안토니오

    MF : 라이스 수첵 포르날스 벤라마 보웬


    DF : 크레스웰 오그본나 조우마 존슨


    GK : 파비안스키

     

    토트넘(Tottenham) 4-2-3-1 포메이션
    FW : 케인

    MF : 호이비에르 스킵 손흥민 은돔벨레 모우라


    DF : 레길론 다이어 로메로 이메르송


    GK : 요리스

     

     

    웨스트햄 vs 토트넘 매치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가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원정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를 상대합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승무패 순위 : 4승 2무 2패 (승점14) 7위

    웨스트햄은 지난 17일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에버튼을 1-0으로 제압했습니다.

    74분 안젤로 오그본나의 선제골이 터졌고 잘 지켜내 결승골로 만들었습니다.

    22일 열린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H조 경기에서는 KRC 헹크를 홈으로 불러들여 3-0으로 완파했습니다.

    전반 추가시간 크레이그 도슨의 선제 결승골과 후반 이사 디옵과 자로드 보웬의 추가골이 더해지며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이로써 웨스트햄은 유로파리그 3연승을 달리며 H조 선두를 지켰고 최근 공식 5경기 4승 1패로 강한 상승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 승무패 순위 : 5승 0무 3패 (승점15) 5위

    토트넘은 지난 18일 세인트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EPL 8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3-2로 제압했습니다.

    토트넘은 경기 시작 2분만에 칼럼 윌슨에게 선제골을 허용하지만 이후 17분 탕귀 은돔벨레의 동점골과 22분 해리 케인의 역전골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그리고 전반 추가시간에는 손흥민의 추가골 까지 터지면서 뉴캐슬을 압도했습니다.

    후반 막판 에릭 다이어의 자책골로 뉴캐슬이 한 점을 만회하지만 더이상 추가득점 없이 그대로 토트넘의 승리로 마무리됐습니다.

    얼마전 3연패의 부진에 허덕이던 토트넘은 아스톤빌라전(2-1승)에 이어 뉴캐슬 마저 제압하며 리그 연승을 달렸습니다.

    분위기를 완전히 전환시킨 것은 물론이고 케인이 리그 첫 골을 기록했다는 것과 손흥민의 득점이 케인과의 합작골이었다는 점에서 향후 토트넘에게 아주 긍정적인 상황입니다.

    일단 웨스트햄과 토트넘 모두 최근 나이스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는 일전입니다.

    런던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EPL 9라운드 '웨스트햄 vs 토트넘' 매치가 잠시후 시작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