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엘 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중계 방송 (2021년10월24일)

728x90

엘 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생중계 방송 경기시간

스페인 라리가(LaLiga) 9라운드에서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가 격돌합니다.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중계 방송 보는 방법과 경기 시간 예상 라인업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FC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CF 중계 시간 장소

    한국시간 10월 24일 오후 11시 15분 캄프 누에서 스페인 라리가(LaLiga)  엘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24.(일) 23:15

    장소 : 캄프 누(Camp Nou)

    엘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 채널 : SPOTV NOW | SPOTV ON (유료 | 무료).

    2021년10월24일 FC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CF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상대 전적

    엘클라시코 바르사 vs 레알, 최근 6경기 상대전적은 3승 1무 2패로 레알 마드리드가 우세합니다.

    2021년 4월 10일 열린 직전 맞대결에선 레알이 바르샤를 2-1로 제압했습니다.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라인업

    라리가 9라운드 엘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바르셀로나(Barcelona) 4-3-3 포메이션
    FW : 파티 데파이 데스트

    MF : 가비 부스케츠 용


    DF : 발데 가르시아 피케 로베르토


    GK : 슈테겐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 4-3-3 포메이션
    FW : 주니오르 벤제마 호드리구

    MF : 카제미루 모드리치 크로스


    DF : 멘디 알라바 밀리탕 나초


    GK : 쿠르투아

     

     

    엘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매치 프리뷰

    FC 바르셀로나가 라리가 9라운드 홈에서 레알 마드리드 CF를 상대합니다.

    FC 바르셀로나 승무패 순위 : 4승 2무 2패 (승점15) 8위

    바르사는 지난 18일 캄프 누에서 열린 라리가 8라운드에서 발렌시아를 3-1로 물리쳤습니다.

    전반 5분만에 발렌시아 호세 루이스 가야에게 선제 득점을 내줬지만 이후 13분 안수 파티의 동점골과 41분 멤피스 데파이의 역전골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바르샤는 후반 필리페 쿠티뉴의 추가골을 더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이른 시간 상대에게 골을 허용하며 불안하게 시작했지만 결국 침착하게 역전에 성공한 바르셀로나의 관록이 돋보인 경기였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이후 21일 홈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3차전에서 헤라르드 피케의 결승골로 디나모 키에프를 1-0으로 제압했습니다.

    뮌헨과 벤피카에게 굴욕적인 패배를 당한 이후 디나모 키에프 상대로 겨우 1승을 올렸지만 16강 토너먼트 진출을 위해 아직 더 분발해야 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CF 승무패 순위 : 5승 2무 1패 (승점17) 3위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3일 열린 라리가 8라운드에서 RCD 에스파뇰에게 1-2로 패했습니다.

    전반 라울 데 토마스와 후반 알레이스 비달에게 각각 골을 내준 레알 마드리드는 이후 카림 벤제마가 한 골을 만회하며 추격 의지를 되살렸지만 동점골 사냥에는 실패했습니다.

    20일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메탈리스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D조 3차전에서는 FC 샤흐타르 도네츠크를 무려 5-0으로 대파하며 화끈한 화력쇼를 선보였습니다.

    전반 37분 세르지 크립초프의 자책골로 리드를 잡은 레알 마드리드, 후반 들어 비니시우스의 멀티골과 호드리구, 벤제마의 골을 더해 대승을 완성했습니다.

    이로써 레알 마드리드는 챔스 조별예선에서 2승 1패를 거두며 D조 1위를 달렸습니다.

    이번 엘클라시코는 호날두는 진작에 없고 이제는 메시도와 라모스도 떠나면서 기대감이 다소 내려간 것이 사실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장 타오르는 더비 매치입니다.

    캄프 누에서 펼쳐지는 라리가 9라운드 '엘 클라시코' 바르셀로나 vs 레알 마드리드 경기 승자는 누가 될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