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온라인사진관 미오디오 사진인화 및 앨범 가격 알아볼게요

728x90

거리에 사진관이 사라진지 꽤 오래된 듯합니다.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수시로 사진을 찍어 저장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금은 사진을 인화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는 시대가 되였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주 인화를 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웨딩사진이나 아이 돌잔치, 졸업사진, 부모님 칠순 등 특별한 기념사진 등은 인화해서 포토북이나 액자로 만들어 벽에 걸어두곤 합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온라인 사진관 미오디오(miodio)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억을 만드는 온라인 사진관 미오디오는 잊을 수 없는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과 연인과 함께한 데이트 사진, 결혼식, 사랑하는 우리 아기 사진 등 아름다운 순간들을 담은 소중한 사진을 언제나 추억할 수 있도록 사진인화를 비롯하여 포토북, 액자, 포토앨범 등으로 만들어 줍니다.


온라인 사진관 미오디오에서는 일반인화, 증명사진, 대형사진, 디자인인화 등 다양한 사이즈의 사진을 인화해 드립니다. 인화가격도 참 저렴하네요. 아래는 일반사진 사이즈별 가격입니다.

다음은 중명사진 인화가격입니다. 요즘 증명사진은 주로 여권이나 운전면허증에 사용하게 되는데요. 집에서 간단하게 주문하면 되고요. 인화 가격! 정말 저렴합니다. 증명사진 18장에 800원 입니다. 

대형사진 16x20 (40.6㎝ x 50.8㎝) 사이즈 가격은 15,000원입니다. 3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해 줍니다. 또한 인화품질 100% 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주문하신 사진 인화상태가 선명하지 못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재인화를 해준다고 합니다.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에서는 앨범도 제작해 주고 있습니다. 58개의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이 있으며, 가격은 신규 디자인 출시 기념으로 30%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앨범가격은 20,000원대와 30,000만원 대가 주종을 이루고 있습니다. 미오디오는 올림푸스 한국 자회사 (주)비첸비앤아이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진관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인화한 고품질의 사진을 빠르게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 줍니다.

프리미엄 앨범은 100% 수제로 작업하며, 디자인 특수회사 "서경"으로부터 공급받아서 10년 경력의 사진인화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특히 지류 K2는 매끄러운 태닝과 강렬한 유광 광택으로 가죽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폴리우레탄 원단이라고 합니다. 일반 책처럼 종이 위에 사진을 출력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사진의 가치를 올려주는 프리미엄 제스티나앨범은 48개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은 5만원대에서 11만원 대입니다.


지금까지 온라인 사진관 미오디오(miodio) 사진인화, 앨범, 인화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들어 있는 사진을 인화하실 분들은 미오디오 인터넷 사진관을 방문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