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내게 맞는 최적 견적 서비스! 이사업체 매칭 서비스 24플라이(24FLY)를 이용해 보세요

728x90

▶▶이사플라이 동영상 안내

안녕하세요? 1년 중 이사를 가장 많이 하는 달이 2월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3~4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도 이사 날짜를 잡을 때 손 없는 날을 잡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여기에서 손이란 악귀를 의미하는 말로 어려움 없이 이사를 잘 하길 바라는 무속(민속) 신앙에서 전해진 것으로 봅니다.  



암튼 이사를 하게 되면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이사 비용을 비롯해서 분실이나 파손 없이 안전하게 이삿짐을 옮겨주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가장 효율적인 우수한 이사 업체를 매칭해주는 매칭 플랫폼 '24플라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이사는 대부분 포장이사를 하기 때문에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이사할 수 있어 편하기는 하지만 비용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포장이사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칭 플랫폼 24플라이는 프리미엄 포장 이사 업체와 제휴를 맺어, 수준 높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전국의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 기업이사 등 신청자 조건에 맞는 이사업체를 분석 신청자에게 알맞은 이사업체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정이사 우수 업체를 추천해 드립니다. 



대한민국 1등 이사 우수업체 매칭 플랫폼. 24 FLY는 가장 합리적인 비용의 아파트이사 포장서비스, 정리서비스, 청소서비스, 운송서비스 등을 완벽
하게 제공해주는 우수업체를 추천해 드립니다.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오피스이사 우수업체를 추천해 드립니다. 맞춤형 계획 수립이 가능한 사무실 이사 전문팀을 운영하고 있어 포장 및 보강 작업, 배치, 청소까지 원스탑으로 이루어집니다. 



가장 합리적인 비용의 원룸/소형이사 우수업체를 추천해 드립니다. 싱글. 학생. 1인 가구를 위한 차량만 사용하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사해 드립니다. 전국 어디든지 가능하며, 입주 후 청소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국토 교통부에서 추천하는 이사 체크리스트 

24플라이는 이사 및 기타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지 않으나 라이센스 획득한 우수 업체와 제휴하여 최적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사 및 기타 모든 서비스는 자체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이사 전문 기업이 직접 제공합니다.



이사플라이는 정식 라이센스가 발급된 허가된 우수 이사업체만을 제휴 업체로 인정하고 있어, 이사 중 일어날 수 있는 분실, 파손 등에 대한 걱정 없는 이사가 가능합니다. 특히  본인과 가장 알맞은 업체를 연결해주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이사를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