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외식&법률/건강&미용

[HB성형외과] 3S 귀성형 잘하는 곳

728x90

미인이라면 이목구비가 잘 생기고 몸매가 아름다워 한눈에 확 들어와 아름다운 느낌을 주는 사람일 것입니다. 그런데 얼굴은 예쁜데 귀가 좀 어울리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귀는 후천적인 영향으로 변형될 수 있지만 대부분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던 모양을 유지하게 됩니다. 귀는 부모의 귀를 많이 닮지만 모양도 다양해서 접힌귀, 뾰족귀, 매몰귀, 칼귀, 얼굴에 비해 큰 귀, 또는 작은 귀 등 정말로 다양합니다. 



최근에는 선천적 또는 후천적으로 귀 모양 이상으로 귀 성형을 원하는 많은 분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귀 모양도 예쁜 모양으로 만들어드리는 "HB성형외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B성형외과에서는 3S 귀 성형 황금 비율 디자인으로 개개인의 귀의 형태는 물론 귀 뒤쪽의 피부와 연골 상태까지 정확하게 파악하여 귀연골 보존이 가능하며, 과학적인 분석으로  가장 적합한 맞춤 귀 성형을 시행합니다.
 


요즘은 얼굴과 전신 뿐만이 아닌 자신감 있는 귀와 예쁜 귀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여성 뿐만 아니라 짧은 머리를 지닌 많은 남성 분들도 귀 성형을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주로 귀 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은 귓볼이 날카롭게 아래로 당겨져 있는 경우, 귀가 너무 크거나 작은 귀를 가진 분들, 귀걸이와 스포츠 활동으로 인해 귀가 변형된 경우, 귀가 과도하게 누워있거나 앞으로 튀어나온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11가지 성형학적 비율과 얼굴 전체의 밸런스가 맞지 않아 귀 성형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 귀걸이 등 후천적 원인으로 귀 모양이 변형된 분들, 선천적으로 귀 모양에 컴플렉스가 있는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HB성형외과에서는 수술 전 3D CT와 X-RAY촬영 등 믿을 수 있는 안전하고 우수한 첨단 장비를 활용 정밀분석을 통해 오차를 최소화해 안전한 수술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 관리와 멸균 소독 시스템을 통해서 쾌적한 수술 환경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에이치비성형외과의원

▷전화번호 : 1522-5515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8-9 미소빌딩 5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