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결혼준비] 웨딩북 결혼준비 페스티벌 안내

728x90

안녕하세요? 결혼 준비를 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은 웨딩박람회를 둘러보고 예식장 예약부터 가전제품구매, 신혼여행 상품 등 결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게 되는데요. '웨딩북'은 2014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 웨딩 어플로 가입자가 20만 명이나되며, 회원들이 주고 받는 약 180만 건의 커뮤니티 정보를 바탕으로 예비 신랑신부님들이 이용업체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결혼 준비에 드는 비용은 형편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암튼 큰 돈을 쓰게 되는데요. 웨딩북은 결혼 관련 상품을 구매 하기 전에 미리 경험하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공간이 국내에는 없었던 점을 착안하여 강남구 청담동에 웨딩 체험-문화 공간 '웨딩북 청담'을 개관했다고 합니다.


'웨딩북 청담'은 공정한 정보를 바탕으로 예비 신혼부부가 오직 설렘과 행복 속에서 결혼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결혼 준비와 관련된 모든 품목을 한 장소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웨딩북은 강남의 인기 업체를 비롯해 1만 개의 제휴 업체에 대한 방문 예약부터 캐시백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결혼준비 애플리케이션인 ‘웨딩북’이 9월에 진행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북 결혼준비 페스티벌"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북 결혼준비 페스티벌

웨딩북 결혼준비 페스티벌 1차 
기간 : 2019. 09. 21/22(토/일)

시간 : 10:00 ~ 20:00
▶장소 : 웨딩북 청담(서울 강남구 청담동 36-1) 


웨딩북 결혼준비 페스티벌 2차 

기간 : 2019. 09. 28/29(토/일)

시간 : 10:00 ~ 20:00

장소 : 웨딩북 청담(서울 강남구 청담동 36-1) 


티켓(참가비) 가격 

일반예매 : 15,000원

현장예매 : 18,000원

사전예매 : 무료 초대권 1매 제공(동반 1인 입장 가능)

▶▶무료초대권 신청[바로가기]



페스티벌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고요. 웨딩홀 '미리보기', 여행업체 팜투어와 함께하는 신혼여행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웨딩북 MD팀이 조언해주는 예물·예복·한복 알아보기, 오퍼레이터가 알려주는 "가전·가구의 모든 것"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통상 결혼 박람회의 경우 관련 업체들이 부스를 마련해 상담 등을 진행하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웨딩북 직원들이 직접 상담부터 업체 방문 예약까지 결혼준비의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 웨딩북 결혼준비 페스티벌 사전예약[go! go!]


결혼준비! '웨딩북 청담'을 방문하시면 웨딩상담, 드레스 피팅, 허니문 상담, 인테리어 상담 등 웨딩홀부터 청첩장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다 있습니다. 현장에서 접수하면 1,8000원의 참가비를 내야 되지만 사전예약을 하시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결혼 준비! 먼저 '웨딩북 청담'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