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TV&드라마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방송 실시간 무료 보기

728x90

TV조선 온에어 OnAri LIVE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방송 실시간 무료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조선일보 계열의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온에어 시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비조선에서는 채널A, MBN, JTBC 등 다른 종편과 마찬가지로 인터넷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V에서 티비조선 방송을 보기 어렵거나 모바일 스마트폰 or 인터넷 PC로 보고 싶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드라마 예능 다큐 뉴스 등 다양한 TV조선 방송 프로그램을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해보세요.

 

 

1. PC에서 TV조선 온에어 보기

PC에서 티비조선 방송을 시청하려면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우선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하고, 우측 상단 온에어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온에어 플레이어가 보입니다.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아래 처럼 실시간 방송되고 있는 TV조선 온에어 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방송사는 로그인을 해야만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지만 TV조선의 경우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온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고화질 방송은 로그인 후 안내에 따라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스마트폰으로 TV조선 온에어 시청하기

스마트폰에서도 TV조선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때는 전용 앱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TV조선 드라마 예능 뉴스 등을 평소 즐겨보고 있다면 TV조선 앱을 이용해보세요.

TV조선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앱 주요기능
- TV조선에서 방영중인 프로그램 실시간 시청 가능 (온에어)
- TV조선의 실시간 방송과 별도로 온에어 플러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 시청 (온에어 플러스)
- 방영 및 종영 프로그램의 예고편, 명장면,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 가능
- 프로그램 및 방송 클립, VOD 검색 기능

지금까지 TV조선 온에어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