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메이웨더 로건폴 중계 방송 무료 LIVE

728x90

메이웨더 로건폴 인터넷 생중계 채널 경기시간

한국시간 6월 7일 메이웨더 로건폴 복싱 경기가 열립니다.

복싱 스페셜 매치 '메이웨더 VS 로건 폴'

일정 : 6.7 (월)

메이웨더 로건폴 경기시간 : 6월 7일 오전 9시 (예상)

 

 

메이웨더 VS 로건 폴 대진표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로건 폴

장 파스칼 VS 바두 잭 (월드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

자렛 허드 VS 루이스 아리아스 (슈퍼 웰터급)

채드 존슨 VS 브라이언 맥스웰

 

 

메이웨더 vs 로건 폴

무패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2,300만 유튜버 로건 폴과 링 위에서 격돌합니다.

이번 매치는 당초 2월에 예정되었으나 저조한 흥행이 예상되면서 취소됐지만 로건 폴의 동생 제이크 폴이 UFC 벤 아스크렌에 승리하자 다시 이 대결의 주목받았고 경국 경기가 성사됐습니다.

메이웨더와 로건 폴의 복싱 매치는 시범경기로 진행됩니다.

6일 열린 공식 계체량에서 메이웨더는 155파운드(약 70kg)로 통과했고 로건 폴은 체중이 189.5파운드(약 86kg)를 기록했습니다.

복싱 체급 기준으로 메이웨더는 슈퍼웰터급, 로건 폴은 크루저급으로 무려 5체급 차이가 나고 키도 메이웨더보다 15cm가 더 큰 188cm입니다.

하지만 둘의 복싱 전적은 비교 자체가 불가능할 정도로 메이웨더가 압도적입니다.

메이웨더는 사상 최초로 5체급을 정복하고 전무후무한 50승 무패기록(50승 0무 0패)을 자랑하는 복싱 올타임 레전드이자 최고의 슈퍼스타 중 한명입니다.

반면 상대 로건 폴은 프로 복싱 전적 1전 1패에 불과합니다.

전문 복싱 선수가 아닌 취미로 하는 일반인 아마추어 수준이라고 보면 정확합니다.

과연 50전 무패의 살아있는 전설 메이웨더가 예상대로 가볍게 승리할지, 아니면 벤 아스크렌을 보내버리며 격투계에 충격을 준 동생 제이크 폴의 뒤를 이어 형 로건 폴이 이변을 만들어 낼지 복싱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메이웨더 로건폴 복싱 중계 채널 : SPOTV NOW | SPOTV ON (유료 | 무료)

2021년 6월 7일 예정된 복싱 스페셜 매치 메이웨더 로건폴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