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이스라엘 야구중계 채널

728x90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이스라엘 야구 생중계 방송 채널 & 경기 시간

2020 도쿄올림픽 야구 녹아웃 스테이지 2라운드에서 한국과 이스라엘이 격돌한다.

도쿄 올림픽 한국 vs 이스라엘 야구 매치 프리뷰

경기 시간 : 2021.8.2. 월 12:00

장소 : 요코하마 야구장

한국시간 8월 2일 낯 12시 요코하마 야구장에서 2020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이스라엘 야구 녹아웃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린다.

 

 

김경문호 도미니카전을 승리한 야구 대표팀의 다음 상대는 이스라엘.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녹아웃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도미니카 공화국을 상대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역시 야구는 9회말 부터 라더니.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 대표팀은 1일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도쿄 올림픽 야구 녹아웃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도미니카 공화국을 4-3으로 제압했다.

계속 끌려가다가 9회말에 3점을 따내며 만들어낸 각본없는 드라마였다.

이날 승부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9회말이었다.

1-3으로 뒤진 9회말, 대타 최주환이 2루수 내야 안타로 대역전의 발판을 만들었고 대주자 김혜성이 도루에 성공하며 상대 투수를 심리적으로 흔들었다.

그리고 박해민의 좌중간 안타가 터졌을 때 김혜성이 홈으로 들어와 1점을 만회했다.

다음 타석에 들어선 강백호는 땅볼로 아웃됐지만 박혜민이 2루까지 진루했고, 1사 2루에서 이정후의 2루타가 폭발하면서 드디어 3-3 동점이 된다.

그리고 2사 3루에서 주장 김현수가 끝내기 적시타를 날려 극적인 역전승을 완성했다.

까딱하면 패자부활전으로 떨어질 위기였는데 극적으로 2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대한민국의 다음 상대는 이스라엘이다.

이스라엘과는 조별리그 1차전에서 이미 한 번 대결했고 당시 연장까지 가는 치열한 승부 끝에 한국이 6-5로 승리했다.

야구 2라운드에서 한국이 이스라엘을 잡아내면 준결승에 직행할 수 있다.

올림픽 2연패를 노리는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도전은 계속된다.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20 도쿄올림픽 야구 2라운드 '대한민국 vs 이스라엘' 매치가 승자는 누가 될까.

한국 이스라엘 올림픽 야구 중계 채널 : KBS2 | MBC | SBS

대한민국 이스라엘 야구 경기는 지상파 3사 and 네이버 아프리카TV 웨이브 등에서 등에서 생중계된다.

 

미국 일본 야구중계 올림픽 방송 채널

도쿄 올림픽 미국 일본 야구 생중계 방송 채널 & 경기 시간 2020 도쿄올림픽 야구 녹아웃 스테이지 2라운드에서 미국과 일본이 격돌한다. 도쿄 올림픽 야구 일본 vs 미국 매치 프리뷰 경기 시간 : 20

barnabas40.tistory.com

 

 

도쿄 올림픽 중계 방송 모바일 인터넷 LIVE 채널

2020 도쿄 올림픽 생중계 채널 & 대한민국 메달 순위 경기 일정 도쿄 올림픽 종목과 한국 대표팀 일정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을 알아보자. 2020 도쿄 올림픽 중계권은 지상파 3사에게 있다. 따라서 등

barnabas40.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