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오만 베트남 축구 중계 방송 tvN SHOW

728x90

월드컵 최종예선 오만 베트남 축구 중계 방송 채널 경기 시간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B조에서 베트남과 오만이 격돌합니다.

베트남 오만 축구 중계 방송 시청 방법과 경기 일정 시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오만 베트남 축구 중계 일정

    한국시간 2021년 10월 13일 오전 1시 술탄 카부스종합운동장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B조 4차전 오만 베트남 축구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1.10.13.(수) 01:00

    장소 : 술탄 카부스종합운동장

    월드컵 예선 베트남 오만 축구 중계 채널 : tvN SHOW, 티빙(TVING)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베트남 오만 축구 중계는 tvN SHOW에서 실시간 방송됩니다.

     

     

     

    오만 vs 베트남 축구 매치 프리뷰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 4차전에서 오만을 상대합니다.

    베트남은 지난 8일 아랍에미리트(UAE) 샤르자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B조 3차전에서 중국에 2-3으로 졌습니다.

    B조 최약체로 평가받는 베트남은 전력상 더 강한 중국을 상대로 잘 싸웠지만 경기 막판 얻어맞은 결승골에 아쉬움을 삼켜야 했습니다.

    기대를 모았던 월드컵 최종예선 첫 승도 다음 기회로 미뤄야 했습니다.

    전반전은 득점 없이 0-0으로 맞서면서 마무리됐지만 후반에는 중국이 선제골을 터트리며 기세를 올렸습니다.

    중국은 후반 8분 공을 잡은 우레이가 돌파후 날린 슈팅이 골키퍼 선방에 막히자 흘러나온 공을 쇄도하던 장위닝이 다시 슈팅을 날려 선제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후반 30분에는 우레이가 헤더로 추가골을 터트렸습니다.

    이제 남은 시간은 불과 15분, 승기가 중국쪽으로 완전히 기울어진 상황이지만 그때부터 베트남의 매서운 추격이 시작됐습니다.

    베트남은 후반 35분 교체 투입된 호 탄 타이가 응우옌 호앙득의 크로스를 받아 왼발 슛을 날려 득점에 성공하며 한 골을 만회했습니다.

    후반 45분에는 응우옌 티엔린이 동점골을 터지면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하지만 잠시후 승부의 여신은 중국에게 미소를 보냈습니다.

    후반 추가시간 왕선차오의 크로스를 우레이가 결승골로 연결하면서 결국 3-2로 중국이 승리했습니다.

    중국전 패배로 베트남은 사우디아라비아와 호주전에 이어 3연패를 기록했고 B조 순위도 최하위로 떨어졌습니다.

    베트남의 4차전 상대 오만은 3차예선에서 지난 8일 월드컵 최종예선 3차전에서 호주에게 1-3으로 패했습니다.

    박항서호는 13일 오만 원정에서 다시 한번 월드컵 최종 예선 첫 승에 도전합니다.

    중국전에서 아쉬운 패배를 당한 베트남이 오만전에서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 채널 경기일정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 채널 경기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중계 시청방법과 경기 일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중계 시청방법 1 - tvN, XtvN

    barnabas40.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