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2022년 02월 01일 대한민국 시리아 축구 중계 월드컵 최종예선

728x90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시리아 축구 생중계 채널 경기시간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8차전에서 대한민국과 시리아가 격돌합니다.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방송 보는 방법과 경기 일정 소집 명단 A조 순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일정

    한국시간 2월 1일 오후 11시 라쉬드 스타디움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8차전 대한민국 시리아 축구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 시간 : 2022.02.01.(화) 23:00

    장소 :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라쉬드 스타디움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방송 채널 : tvN, 티빙(TVING), 쿠팡플레이

    2022년 02월 01일 대한민국 시리아 축구 중계는 tvN 온에어(OnAir)와 쿠팡플레이(Coupang Play)에 실시간 방송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 소집 명단

    GK :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조현우(울산 현대) 구성윤(김천 상무) 송범근(전북 현대) 

    DF : 권경원(성남 FC) 김민재(페네르바체 SK) 박지수(김천 상무) 김진수(전북 현대) 김영권(울산 현대) 이용(전북 현대) 김태환(울산 현대) 강상우(포항 스틸러스) 홍철(울산 현대)

    MF : 송민규(전북 현대) 이동경(울산 현대) 정우영(SC 프라이부르크) 김진규(부산아이파크) 권창훈(수원 삼성)정우영(알 사드) 백승호(전북 현대) 황인범(FC 루빈카잔) 이재성(FSV 마인츠05)

    FW : 조규성(김천 상무) 김건희(수원 삼성) 정우영(SC 프라이부르크) 황의조(보르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A조 순위

    A조 : 대한민국, 이란,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

    1위 6승 1무 0패 승점19 이란 (골득실+10)

    2위 5승 2무 0패 승점17 대한민국 (+7)

    5위 2승 3무 2패 승점9 UAE (1)

    3위 1승 2무 4패 승점5 레바논 (-3)

    4위 0승 4무 3패 승점4 이라크 (-7)

    6위 0승 2무 5패 승점2 시리아 (-8)

    이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7차전에서 1-0으로 이라크를 제압하고 아시아 국가 중 처음으로 월드컵 진출을 확정했다.

    아랍에미리트(UAE)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7차전에서 시리아를 2-0으로 물리치고 A조 3위 자리를 지켰다.

     

     

    대한민국 vs 시리아 축구 매치 프리뷰

    파울루 벤투 감독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UAE 두바이 라쉬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8차전에서 발레리우 티샤 감독의 시리아를 상대한다.

    한국은 지난 1월 27일 사이다 무니시팔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A조 7차전에서 레바논을 1-0으로 제압했다.

    전반 추가시간 좌측 공간을 파고든 황의조가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렸고 수비를 가르고 달려든 조규성이 정확하게 골로 연결하며 선제 득점을 올렸다.

    이어진 후반에는 레바논이 공격적으로 나오면서 치열한 주도권 펼쳐졌지만 서서히 주도권을 되찾은 한국이 다시 경기를 지배하며 압박을 가하는 형세로 흘러갔다.

    경기 막판 레바논 세트피스 공격에서 파델 안타르의 헤더 슈팅이 골대를 살짝 벗어나는 위기가 있었지만 마지막까지 1골차 리드를 잘 지켜내며 승점 3점을 획득할 수 있었다.

    한국 레바논 경기가 끝나고 잠시뒤 열린 UAE 시리아 경기에서는 아랍에미리트가 2-0으로 승리했다.

    시리아가 이기거나 비겼다면 월드컵 본선행을 확정지을 수 있었지만 UAE가 승리하면서 10회 연속 본선 진출 대기록은 2월 1일 시리아전으로 미뤄졌다.

    무패행진을 이어간 벤투호는 곧바로 UAE 두바이로 이동해 시리아전을 준비하고 있다.

    대한민국이 시리아전을 승리하면 남은 최종예선 경기 결과에 관계없이 월드컵 10회 연속 본선 진출을 확정하게 된다.

    만에 하나 한국이 시리아를 이기지 못해도 아랍에미리트(UAE)가 이란과의 8차전을 승리하지 못하면 벤투호의 월드컵 본선행이 확정된다.

    최악의 시나리오는 한국이 남은 최종예선 3경기를 전패하고 UAE가 전승을 거두는 것이지만, 그건 너무 희박한 가능성이고 아마도 시리아전에서 본선행을 확정지을 수 있을 것이다. 

     

     

    쿠팡플레이 월드컵 예선 시리아전 축구 경기 중계 방송 보는방법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서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방송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30일 무료 이용)

    - 쿠팡플레이 월드컵 예선 한국 시리아 중계 시청방법 -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앱을 설치하고 쿠팡 앱과 연결하고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스포츠 영화 드라마 등 쿠팡플레이 모든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 쿠팡플레이앱 설치 & 실행 > 와우멤버십 가입하고 시작 > 쿠팡 앱(APP) 연결

    IOS : 쿠팡플레이 앱(APP) 실행 > 쿠팡 앱으로 로그인 > 쿠팡앱 연결 > 와우멤버십 가입

    ▶▶ 스포츠 메뉴 스트리밍 목록에서 대한민국 시리아전 축구 중계 시청(치맥필수).

    아랍에미리트(UAE) 라쉬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8차전 '대한민국 vs 시리아' 축구 경기는 1일 오후 11시에 시작합니다.

     

    쿠팡플레이 영화 드라마 스포츠 중계방송 보기

    쿠팡플레이 영화 드라마 스포츠 중계방송 시청방법 (와우멤버십) 쿠팡플레이는 쿠팡(Coupang)의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국내외 영화, TV 드라마와

    barnabas40.tistory.com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 채널 경기일정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 채널 경기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중계 시청방법과 경기 일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중계 시청방법 1 - tvN, XtvN

    barnabas40.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