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TV&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Part 5] Good Day(좋은 날) - 멜로망스(MeloMance)

728x90

1871년 조선 말기 신미양요 때 종의 신분으로  어머니가 사망 직전 도망가지 않으면 죽는다는 어머니 말에 따라 도주하여 우여곡절 끝에 선교사의 도움을 받아 미국 군함에 승선한다. 미국에 도착한 어린 소년은 장성하여 미 해병대 장교 신분으로 조선에 돌아온다. 

자신을 버린 조국에 주둔하면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을 그린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이 시청률 10%대를 이어가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미스터 선샤인 OST Part 5] Good Day(좋은 날) - 멜로망스(MeloMance) 



 ◆Good Day (좋은 날) 가사 

조용한 바람 그대 생각 하나 
내게 물어옵니다 
그렇게 그댄 어느새 
내 맘에 조용히 내려왔죠 

깊은 잠일까 꿈을 꾸고 있나 
모든 세상이 그대죠 떨어지는 불빛 
그마저 아프던 이유를 그댄 아실까요 

처음이었다 이렇게 좋은 날 
그댈 눈에 담을 수 있어 좋은 날 

날아들었다 눈부시게 그댄 내 가슴에 
내 마음에 꽃 피는 날처럼 피어났다 

숨길 수 없는 게 멈추지 않는 게
어디 눈물뿐일까 

길고 긴 이야기 춥고 슬픈 얘기
끝에 그대와 안고 있길 

흩어져 버릴까 꼭 쥐어 봅니다
그댈 잡은 내 두 손을 

처음이었다 이렇게 좋은 날
그댈 눈에 담을 수 있어 좋은 날 

날아들었다 눈부시게 그댄
내 가슴에 내 마음에
꽃 피는 날처럼 피어났다 

아름답게 눈부시게 
그댄 그리 어여쁘게 남아서
그 길을 걸어가주오 

네가 걷는 그 길이
언제나 환하게 피어나길
이곳에서 늘 바래봅니다 

처음이었다 이렇게 좋은 날
그댈 눈에 담을 수 있어 좋은 날 

처음 울었다 그대를 만나서
그리움에 보고픔에 
그대라는 이유 그 하나에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OST Part5 "Good Day (좋은 날)"는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멜로망스 김민석이 보컬에 참여했고, 정동환이 편곡과 피아노 연주를, 음악감독 남혜승과 박진호가 작곡과 작사에 힘을 모았다고 합니다. 

2018년 8월 19일(일) 14회 닐슨 전국 시청률은 15.6%, 닐슨 수도권 시청률은 17.7%를 기록하며 고공행진하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