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새해맞이 해돋이 여행! 서울출발 정동진 해돋이 열차 + 영월소고기투어 당일여행

728x90

[서울출발] 정동진 해돋이 열차+대관령양떼목장 / [서울출발] 정동진 해돋이 열차+영월소고기투어 당일여행을 여행/레저 전문 커머스 가자고에서 각각 42,000원, 39,000원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새해 해돋이 명소를 찾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해돋이 명소는 인천 강화 동검도에 가시면 영종 신도시를 배경으로 붉게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고요. 


충북 단양의 도담삼봉, 경상도 울산의 간절곶, 전남 여수의 묘도 봉화산 전망대, 해남 땅끝마을 전망대, 제주도의 성산일출봉 등이 있습니다. 해돋이 하면 역시 해돋이 명소의 끝판왕 정동진을 꼽을 수밖에 없는데요.



오늘은 해돋이의 끝판왕 정동진 해돋이 1박 2일 버스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맑고 푸른 동해바다, 하얀 파도가 몰려왔다 부서지는 모습은 도시민들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 줍니다.



해풍에 비스듬히 누운 소나무, 해안도로를 시원하게 달리는 자동차를 바라봅니다. 정동진 해돋이 1박 2일 버스여행 코스는 정동진 해돋이 해안선 열차를 타고 정동진역에 도착하여 해돋이를 보고 대관령 양떼목장 코스와 영월 소고기 투어로 2개 코스로 나누어집니다.


하얀 눈으로 덮인 대관령 양떼목장! 끝없이 펼쳐진 설원을 마냥 뒹굴며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이 코스를 선택하면 좋겠죠. 

정동진 해돋이를 감상하고 강릉 정선을 지나 영월 다하누마을에 도착하여 개별 자유 중식 시간을 이용하여 맛있는 소고기로 영양을 보충하고 서울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여행/레저 전문 온라인 커머스 가자고 가격

[정동진]대관령양떼목장 이용권

A-1. [서울출발] 1인 이용권

- 가자고 특별가 : 42,000원


[정동진]영월소고기투어 이용권

B-1. [서울출발] 1인 이용권

- 가자고 특별가 39,000원


포함사항 

[정동진]대관령양떼목장 [정동진]영월소고기투어 공통으로 왕복교통비, 현지구간 열차비, 가이드( 버스1대당 가이드 1명) 차량보험, 입장료는 포함사항입니다.  


불포함사항 

전일정 식사비, 개인 기타경비, 여행자보험 등은 본인 부담입니다.



동해바다 하면 떠오르는 것! 넘실거리며 밀려오는 파도! 드넓은 백사장! 해안선 열차, 생각만 해도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들입니다. 해돋이 명소 정동진에서 붉게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새해를 설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