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TV&드라마

[노래에 반하다] XtvN/tvN 이훈식/이상아 파이널 무대 진출 - '만약에' 다시듣기

728x90

안녕하세요? XtvN/tvN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노래에 반하다’ 프로그램! 가슴 조이며 고백의 문이 열리기를 기대하면서 노래하는 청춘남녀 모습을 보면 아련하게 옛 추억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11월1일 ‘노래에 반하다’ 방송은 파이널 무대 진출을 앞둔 위한 진심 어린 무대였다. 무대에 등장한 현직 소방관 이훈식은 지금의 심정을 묻는 말에 긴장된 표정으로 ‘자신이 없다’고 말했다. 첫 만남부터 현직 뮤지컬 배우 이상아와 듀엣을 맞춰온 이훈식! 오늘은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굼증을 높아만 갔다.



MC가 "마음이 한번도 변하지 않은 것이냐" 고 묻자 이훈식은 ‘그렇다’고 답하며 이상아를 향한 한결 같은 마음을 드러냈다. 태연의 ‘만약에’를 선곡한 이훈식은 가사 내용이 자신의 심정과 똑같아 선곡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한 소절 한 소절 진심을 담아 노래를 이어갔다.



긴장된 분위기 속에 고백의 문이 열리며 이상아의 청아한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이상아의 등장에 이훈식은 안도의 미소를 지으며 이상아와 함께 듀엣을 이어갔다. 이상아의 매력적 음색과 이훈식의 애절한 감성이 만드는 하모니에 모두가 무대에 푹 빠져들어 갔다.



노래가 끝난 뒤 이상아는 “오빠와는 데이트도 많이 해서 좋은 마음이 있었다. 한편으로는 다른 사람들과도 교류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다.”며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음을 밝혔다. 하지만 이훈식이 계속 눈에 밟혔고, 결국 감정을 확인하게 된 이상아는 이훈식과 3라운드 듀엣 무대를 꾸미며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노래에 반하다’가 파이널 라운드는 오는 11월 8일(금) 오후 7시 40분 Xtvn/tvN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과연 누가 우승을 할지 궁굼증을 자아내게 만드네요.


이훈식/이상아 - 만약에


만약에 : 가사 

만약에

내가 간다면

내가 다가간다면

넌 어떻게 생각할까

용기를 낼 수 없고

만약에 니가 간다면


니가 떠나간다면

널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자꾸 겁이 나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니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만약에

니가 온다면

니가 다가온다면

난 어떻게 해야만 할지

정말 알 수 없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니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내가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노래에 반하다] 방송 채널 및 방송시간 

▶방송 채널 : tvN/XtvN 동시 방송 

방송 시간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40분 

심사위원 : 윤상, 성시경, 거미 

MC : 슈퍼주니어 규현 

▶다시보기: http://tvn.tving.com/tv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