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TV&드라마

[드라마 OST] 문라이트(Moonlight, 블랙독 OST Part.2) - 손디아(Sondia)

728x90

[드라마 OST] 문라이트(Moonlight, 블랙독 OST Part.2) - 손디아(Sondia)

'블랙독'은 현시대를 살아가는 선생님과 학생들 그리고 학교에서 일어나는 생활상을 그린 작품이다. "교사는 있지만 진정한 스승은 없다"고 말하는 이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교권은 땅에 떨어지고 교사라는 직업이 더 이상 존경 받지 못하는 직업으로 전락해 그저 먹고 살기 위해 버텨야 하는 직업이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서, 아이들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올은 길은 걸어가는 참 스승이 있습니다. 


갸냘픈 목소리에 감정을 담아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고 있는 ‘Moonlight'는 이 사회 블랙독으로 살아가는 주인공 고하늘의 고단한 삶을 위로해 주는 노래입니다. 배우들의 말투, 몸짓 표정 하나하나 공감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는 tvN ‘블랙독' OST Part.2 노래와 가사를 포스팅 합니다. 




문라이트(Moonlight) 가사

Moonlight 나를 감싸안아

데려다줘

그럼 너의 온기를

간직하겠어


내가 어디에 숨어있든 다시 날 찾아줘

보기좋게 비껴나온 날 너의 빛으로

비춰줘


내 모든 발자욱과

내 창문 밖에

남은 너와 나의 흔적들


내 모든 것들이 다

그대로 남아

다시 날 채우네


Moonlight 내가 힘이 들 때

찾아와줘

그럼 네 빛을 따라

걸어가겠어


내가 어디에 숨어있든 다시 날 찾아줘

보기좋게 비껴나온 날 너의 빛으로

비춰줘


내 모든 발자욱과

내 창문 밖에

남은 너와 나의 흔적들


내 모든 것들이 다

그대로 남아

다시 날 채우네


#sondia, #손디아, #moonlight, #문라이트, #블랙독ost, #sondiamoonlight가사

#손디아moonlight, #블랙독ost손디아, #드라마os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