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밀싹엔] 보리새싹분말 효능 및 복용방법

728x90

2020년이 시작되자마자 코로나19가 창궐하여 지구촌이 재난을 당하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작은 미생물로 인해 오늘도 귀중한 생명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수칙 잘 지키고 건강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되겠습니다.




보리새싹은 각종 메스컴에 소개되면서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보리새싹은 보리의 어린순으로 덜 자란 어린 잎을 말합니다. 보리 새싹은 파종 후 6~8일 정도 지나 새싹 길이가 10~15cm 되었을 때 최대채의 영양성분(사포나린)을 함유하고 있어 최적의 수확 시기라고 합니다. 


보리새싹에는 철분은 시금치의 24배, 뼈에 좋은 칼슘은 우유의 4.5배, 필수 아미노산은 밀싹의 2배나 될 정도로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몸에 좋은 새롭게 떠오르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개선해 주고 혈전을 예방해줄 수 있는 폴리코사놀이 100g에 324mg 들어 있어 갖가지 혈관질환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식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또한 간의 기능을 개선해주며 혈당조절 및 항산화 등의 효과가 있는 사포나린이 100g당 1510mg이 들어 있어 지방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보리새싹 분말은 철저한 금속 검사와 대장균 검사를 통해 깨끗하고 순수한 보리싹을 사용하여 만들므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웰빙 식품입니다. 




새싹보리 분말 먹는법

새싹보리 분말의 하루 섭취량은 약 10g 정도며, 복용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분말을 물에 타서 먹거나 요거트에 섞어 먹는 방법, 우유에 섞어 각종 과일과 함께 쉐이크를 만들어 먹거나, 샐러드에 드레싱을 첨가할 때 새싹보리 분말을 첨가하는 방법, 면요리를 할 때 반죽에 넣는 방법, 밥을 지을 때 넣는 방법 등 아주 아주 많습니다.




새싹보리 분말 부작용

새싹보리에는 폴리코사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복통과 설사, 구토를 일으킬  수 가 있습니다. 적당량을 복용하면 몸의 독소를 배출하고 지방 제거에 도움을 주지만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에는 위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1일 섭취량을 초과해서 먹지 말아야 됩니다. 


그리고 임산부는 새싹보리 분말을 피해야 것이 좋습니다. 태아와 영아는 모든 면에서 연약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관방법 


▶▶ 밀싹엔 사이트[바로가기]


밀싹엔 보리새싹분말은 가루이기 때문에 습한 곳에서는 변질될 수 있으므로 고온 직사광선 및 다습한 곳은 피하고 서느라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리새싹 분말 100 3통" 가격은 87,000원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