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

PC로 실시간tv 시청하기 -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728x90

안녕하세요? 가입하지 않고 PC로 KBS, MBC, SBS, EBS 등 공중파 방송과 JTBC, TV조선, MBN, 채널A 등 종합편성채널 그리고 뉴스채널 YTN, OCN, tvN, M-net 등 케이블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채널은 회원 가입을 하셔야 볼 수도 있습니다.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고화질 실시간 무료 보기

MBC OnAri LIVE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고화질 실시간 무료 방송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MBC 온에어 시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TV에서 MBC 방송 프로그램을 보기 어렵거나 인터넷 PC or 스마

barnabas40.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방송 실시간 무료 보기

TV조선 온에어 OnAri LIVE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방송 실시간 무료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조선일보 계열의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온에어 시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비조선에서는 채

barnabas40.tistory.com

 

 

 ▶PC로 TV 실시간 시청하기  

 

아래에 있는 KBS, SBS, MBC, JTBC, tvN, YTN, OCN 등 각 방송사 로고를 클릭하시면 해당 방송사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 컴퓨터로 TV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공중파 방송과 종편 그리고 케이블 채널 일부를 연결해 봤습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보다는 크롬 브라우저로 시청하시길 권장합니다. JTBC의 경우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