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TV&드라마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TV조선 온에어

728x90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시간 (TV조선 온에어)

미국 최대의 영화상 아카데미 시상식이 한국시간 2월 10일에 개최됩니다.

올해는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상 6개 부문 후보에 오르면서 영화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한국영화 최초로 오스카상 수상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일시 : 2020.02.10 (월) 오전 10시 (한국시간)

장소 : LA 돌비극장

중계 채널 : TV조선

2020 아카데미 시상식은 TV조선 온에어(On Air)에서 생중계 방송됩니다.

방송 진행은 동시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와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담당합니다.

2020 오스카상 and 기생충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 6개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2020에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작품상을 비롯 감독상, 각본상, 편집상, 미술상, 국제영화상 등 한국영화 최초로 오스카 6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국내외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단 한부문이라도 수상하게 되면 한국 영화사에 한 획을 긋게 되는데, 이중 수상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되는 부문은 국제영화상입니다.

기생충은 국제영화상 부문에서 '페인 앤 글로리'(스페인), '레미제라블'(프랑스), '허니랜드'(북마케도니아), '코퍼스 크리스티'(폴란드) 등과 경쟁합니다.

가장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는 작품상 수상여부도 관심인데요,
현실적으로 어려울거라는 예사이 지배적이지만 3년 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가장 수상이 유력했던 '라라랜드'를 제치고 '문라이트'가 작품상을 받은 적도 있기에 '기생충'이 이변을 만들어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번 시상식에는 봉준호 감독은 물론 영화 기생충의 주연배우들인 송강호, 조여정, 최우식, 이선균, 박소담, 이정은 등이 총출동할 예정입니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국내 영화배우들은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훨씬 더 흥미진진하게 지켜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