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및 생활정보/스포츠정보

올림픽 여자배구 한일전 중계 방송 LIVE

728x9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한국 일본 한일전 생중계 방송 채널 & 경기 시간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조별예선에서 한국과 일본이 격돌한다.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한국 vs 일본 매치 프리뷰

경기 시간 : 2021.7.31. 토 19:40

장소 : 아리아케 아레나

한국시간 7월 31일 오후 7시 40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조별리그 한일전 경기가 열린다.

 

 

올림픽 빅매치 여자배구 한일전.

가바위보도 지면 안된다는 한일전이 이번 올림픽에서 축구와 야구 인기를 위협하는 여자배구에서 성사됐다.

올림픽 여자배구 대표팀이 A조 조별리그 4차전에서 일본을 상대한다.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는 A조 6개 팀 중 상위 4개 팀이 8강에 올라간다.

현재 한국팀은 2승 1패를 기록중인데, 여기서 일본을 잡아낸다면 8강 진출을 사실상 확정하게 된다.

한국은 세계랭킹 14위로 객관적인 전력은 5위 일본이 우위에 있다.

그리고 지난 국제배구연맹(FIVB)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에서 한국은 일본에 셧아웃 패한 기억이 있다.

올림픽 진검 승부 무대에서 성사된 한일전에서 그때 받았던 수모를 되갚아줄 차례다.

한국은 1차전에서 브라질에 패했지만 이후 케냐와 도미니카공화국을 연달아 잡아내면서 2연승을 달리고 있다.

이번이 자신의 마지막 올림픽이 되는 김연경의 폼도 살아나고 있다.

반면 일본은 1차전은 승리 이후 2연패를 기록중인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에이스 고가 사리나가 케냐전에서 발목 부상을 당하며 한일전 출전이 불투명한 상태다.

31일에는 여자배구 한일전 외에도 남자축구 8강 멕시코전과 미국과의 야구경기도 열린다.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한일전 '대한민국 vs 일본' 매치가 승자는 누가 될까.

도쿄 올림픽 올림픽 여자배구 한일전 중계 채널 : KBS2 | MBC | SBS

한국 일본 여자배구 경기는 지상파 3사 and 네이버 아프리카TV 웨이브 등에서 등에서 생중계된다.

 

도쿄 올림픽 중계 방송 모바일 인터넷 LIVE 채널

2020 도쿄 올림픽 생중계 채널 & 대한민국 메달 순위 경기 일정 도쿄 올림픽 종목과 한국 대표팀 일정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을 알아보자. 2020 도쿄 올림픽 중계권은 지상파 3사에게 있다. 따라서 등

barnabas40.tistory.com

 

728x90